본문 바로가기

미국에서 돈 벌기

푼 돈 벌기 시리즈 Google Play Store 돈벌기 - Google Opinion Rewards

오늘의 푼돈 벌기 연구는 Google Opinion Rewards 입니다. 처음에 남편이 알려줘서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 금액이 20 가까이 되더라고요. 더 오랫동안 하면 더 많이 되겠죠? 

 

Google Opinion Rewards 본인의 핸드폰을 들고 Grocery shopping 포함 shopping 가면 추후에 그 곳에서 구매를 했는지에 관한 survey 하고, 때로는 구입한 영수증도 사진찍어서 올리기도 합니다.

 

그러면 매번 survey 마다 10 센트에서 1불까지 받을 있어요. 그리고 Google location 추적할 있도록 location 기능을 켜놓기는 해야 합니다. 그래야 survey 들어오거든요.  

 

짜투리 시간 3~4분을 현금으로 바꿔 주는 것이죠.

 

내가 많이 survey 하고 싶다고 해서 되는 아니고, Google 에서 새로운 survey 들어왔다고 push 보내주면 그때 밖에 사용해요.

 

그렇게 해서 모인 rewards Google Play Store 에서 credit 으로 있는데, 음악, 영화, TV , , 잡지, 앱이나, 게임등을 있다고 합니다.

 

사실, 현금으로 받을 있는게 제일 좋은데 많이 검색해 봤는데 Paypal 돈을 받을 있다고 하는데, 이건 바꼈는지 아닌 것 같아요. 제가 연구를 조금 더 해볼께요~ ^^

 

( 제가 계정 지웠다가 다시 들어왔는데 Paypal 연결해서 돈을 받을 있다는 이야기가 명확히 나와 있지 않네요. 제가 추후에 바뀌면 다시 시도해보고 가능하면 수정해서 올리도록 해볼께요.)

 

애들 게임 앱이나, 영화 구입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실 있을것 같아요. 저희도 영화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링크를 올려 놓지만, Referral 한다고 저나 다운 받는 사람이나 돈 받을 수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바로 가고 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 해 놓습니다. 

 

***미국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googleopinionrewards.page.link/share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