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rona virus 수다

코로나가 끝나면 빠른 회복을 할 업종

아... 봄은 정말 잔인한 계절이 맞는가 봅니다. 떨어지는 벚꽃이 얼굴에 닿는 그 느낌이 아직도 살아있는데, 코로나의 사태가 언제 끝날까...

 

아픈 사람들도 없고 바이러스가 전파력이 잠잠해지길 바래봅니다. 

 

제가 생각하는 코로나가 끝난후 빠르게 회복될 업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장원: 다들 머리를 못다듬으니... 집에서 사자머리, 물미역이 되가고 있는 중...손님들 아마도 줄서서 들어갈듯 하네요. 

 

 

치과: 그 동안 아팠던 이치료를 다 같이 하러 가지 않을까 싶네요. 

 

 

병원: 그 동안 미뤘던 여기저기 아팠던 곳 치료좀 받자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루밍샵: 난 애견인은 아니지만, 사람이나 애견이나... 꾸미고 살면 이쁘니깐~

 

 

투고 딜리버리 식당: 한국을 보면 알수 있다. 요즘은 배달이 대세라는 점~!

 

 

식당, 술집: 아... 우리 좀 얼굴좀 보고 살까? 이제 사람답게 어울려서 살아보자~! (이 날이 언제 다시 올까요...ㅠㅠ)

 

 

변호사: 돈 못낸다, 돈 받아야 한다. 안된다 된다... 아마도 싸움이 많아 질듯 하네요. 

 

자동차 정비샵: 급한건 아니지만, 그 동안 못갔으니 자동차도 체크업좀 받아야되겠다~ 이제 좀 돌아다녀봐야지~ 하고 아마도 다시 비지니스는 회복하지 않을까요~

 

집 융자 전문: 낮아진 이자로 재융자 문의 수요가 여전히 많을 것이다. 

 

 

여행사: 말해 뭐하랴... 우리 좀 콧바람좀 쐬자~

 

빛이 보이지 않는 터널 속에서 아름다운 그 날을 꿈꿔봅니다. 

 

사는게 뭐 있나요. 가족과 행복하게 건강하게 햄볶으며 사는날이 다시 오기를 기다려 봅니다.